NOTICE

뒤로가기
제목

스킨세븐틴(Skin7teen) 티콤마집중케어 수분마스크팩, 2018 중국 국제미용엑스포 참가

작성자 스킨세븐틴(ip:)

작성일 2018-04-20 15:54:19

조회 1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스킨세븐틴은 차별화된 생각과 성분들로 17살 처럼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고자 하는 모토를 가진 마스크팩업체다.

특히 주력하고 있는 티콤마집중케어 마스크팩은 다양한 연령층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해당 업체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 개최된 ‘2018 중국 국제미용엑스포’에도 참가,

세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3-Step마스크팩, 카페라떼3-Step마스크팩을 국제적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스킨세븐틴이 참여한 해당 엑스포는 미용 관련 세계 3대 박람회로 2017년 기준 21개국 3800여 업체가 참가했으며

91만 명의 방문객이 참관한 대규모의 행사다. 이에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소개됐으며, 스킨세븐틴의 마스팩도 주목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광저우 국제 미용 엑스포 당시 티콤마집중케어 마스크팩은 다양한 참가국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다가오는 2018년 5월 22일~24일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의 마스크팩은 부위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으로 과도한 유분 생성과 건조한 부분을 동시에 케어한다.

이에 T존 집중 피지케어를 통해 모공의 타이트닝한 효과를, U존에는 수분과 더불어 탄력을, 또 수분 마스크팩을 통해 얼굴 전체에 촉촉함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제, 유수분의 밸런스를 확실히 맞춰주는 마스크팩 추천에는 티콤마집중케어 마스크팩이다”라며

“히아루론산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키고 병풀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 쌀 발효물이 생기와 탄력을, 마치현 추출물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IN7TEE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